skip to contents

최근 여행후기 전체 이용후기는 총14건 입니다.

이용상품
허니문 [유럽♥허니문/대한항공]▶파리&베니스&로마 8일◀
강추! 완벽해요!
안녕하세요 :) 19.03.23. 예식을 올리고 24일~31일 동안 허니문으로 유럽을 다녀왔어요~ 유럽 일정이 빠듯하지 않냐는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유럽 갬성(?)을 느끼고 싶어 남편이랑 떠났어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웹투어 덕분에 공항에서 숙소까지 안전하게 올 수 잇었고  또 가이드 분들께서도 열정적이고 하나같이 모두다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예약 진행 도와주신 담당자분도 친절하셨구요~ 현지 가이드분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소매치기 하나 없이, 큰 일 없이 좋은 구경하다 왔어요 다음 여행도 웹투어와 함께 하고 싶네요 ^^
조** 2019-04-24
조** 2019-04-24
이용상품
허니문 [유럽♥허니문/밤출발]▶파리&베니스&로마 8일◀
쏘쏘! 만족해요!
결혼식 3일 남겨두고 부랴부랴 준비하고 알아보느라 신혼여행 못가나 걱정했는데 웹투어 윤미애 담당자분께 너무 감사해서 여행 후기 작성해요. 무수한 상품들 중 제가 원하는 걸로 알아봐주시고 덕분에 즐겁게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는 패키지로 다른 부부들과 동행해 정말 힘들게 돌아다녔구요. 파리는 올 자유일정이었습니다.  일단 첫날 도착해서 로마 호텔이 시내와 떨어져있는데 자유일정이다보니 그 하루가 조금 아까웠구요. 다음날 아쉽지 않게 로마를 돌아다녔지만 그래도 그 하루가 아깝긴 했습니다. 피렌체에서 만난 가이드분은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베네치아에서 만난 가이드분도 유쾌상쾌통쾌하시고 덕분에 베네치아가 기억에 많이 남게 되었구요.  파리로 옮겨가 호텔이 너어무ㅜㅜ 정말 이탈리아 호텔도 그닥~~ 좋은 곳은 아니었으나 파리호텔은 국대 오래된 모텔수준이었습니다. 그래도 신혼여행인데 이틀이나 묵는 동안 서글펐습니다. 호텔이3성급이며 4성급이며 투어리스트급이라지만 그런걸 좀 명확하게 해야할 필요가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급하게 그것도 3일만에 예약한 여행치고 걱정한 것에 비해 훌륭한 여행으로 기억에 남아 다음 번에도 유럽에 꼭 가고 싶습니다 ^^
염** 2018-06-20
이용상품
쏘쏘! 만족해요!
염** 2018-06-20
허니문 [오전출발] ▶파리 일주 6일◀ 파리4박
강추! 완벽해요!
저는 5월7일 결혼식을 끝내고, 5월8일 파리로 신혼여행을 갔습니다.  처음으로 간 유럽 여행이라 걱정도 많이 됐지만 웹투어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 저는 웹투어 허니문 반자유 여행으로 갔는데요 첫날부터 둘째날까지 파리 시내 주요 여행지를 가이드님과 함께 돌아 파리에 익숙해 질 즈음 자유여행을 했습니다. 웹투어에서 실물 지하철 티켓도 줘 자유 여행시 아주 편리하게 이동했습니다.   갈때는 에어프랑스를 이용했는데요, 기내식과 간식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좌석도 넓은 편이라 편하게 갔구요 올때는 코드쉐어로 대한항공을 이용해 왔는데, 업그레이드 되어 비즈니스 석으로 오게 됐습니다! 너무 편하게 너무 럭셔리하게 왔습니다 누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야할지 일단 웹투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ㅎㅎ   웹투어 코스 중, 세느강 선상디너 (비록 푸아그라는 안맞았지만) 너무 아름다웠구요 에펠탑 허니문 스냅촬영 (남는건 역시 사진 뿐입니다!) 좋았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가이드님과 한번, 자유여행시 한번 갔는데 시간이 없으면 가이드님과 함께 가는게 정말 필요합니다 너무 넓어서 몸도 힘들도 시간도 많이 뺏깁니다.   그리고 파리 명품쇼핑 가이드님께 여행중 쇼핑 시간을 달라 요청하여 쁘렝땅 백화점에 갔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이 다른 곳보다 중국인도 없고 여유로웠습니다. 샤넬만 사람이 조금 많았고 다른곳은 바로 들어가 바로 구입 가능했습니다. 저는 루이비통에서 양가 부모님 가방과 지갑등을 구입했는데요, 루이비통은 확실히 한국보다 저렴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호텔이 외곽쪽에 있었다는것 (1존을 약간 넘어가 2존에 걸쳐있는) 저는 Courtyard by marriott Paris Saint-Denis 호텔에서 머물렀는데요 호텔 컨디션은 정말 좋았습니다. 침대도 좋았고 조식도 좋았습니다. 13구(?) 정도에 있었는데 그쪽 지역 치안이 안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남편이 조금 무서워했습니다.^^;; (파리는 북쪽으로 갈수록 위험하다는 얘기와 1~7존이 안전하다는 그런 얘기를 듣고 갔음) 대신 호텔이 지하철역 바로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 이용은 매우 편리했습니다 남편이 무서워하니 호텔 주변을 걸을때와 지하철(13호선)을 이용할때 처음에는 약간 무서웠는데요, 소매치기, 강도, 싸인단 뭐 이런 거 하나도 안만났구요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1존을 약간 벗어난 곳에 있어서 지하철 표를 어떻게 해야 하나 했는데 2유로짜리 까르네 티켓 한장이면 호텔에서부터 에펠탑, 루브르박물관 어디든 갈수 있었습니다 지하철 티켓을 사야할지, 나비고를 사야할지 고민했는데요 웹투어에서 지하철티켓 10장을 주기 때문에 부족한것을 2유로 정도 주고 그때그때 조금씩 사는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지하철 티켓 구매하는것도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두서없이 너무 길게 쓴것 같아요 그만큼 웹투어 여행에 만족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제주여행만들기로 웹투어 이용을 했는데요, 지금껏 너무나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파리여행도 마찮가지구요 올 여름 휴가도 웹투어와 함께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윤** 2016-07-06
이용상품
허니문 [03월~07월] ▶파리&베니스&로마 9일◀ 파리2박-베니스1박-로마3박
강추! 완벽해요!
다시 또 가고 싶은 파리~   신랑이랑 꼭 다시 오고자 약속하였습니다.~~~   사진 곧 올릴께요.^^
김** 2016-04-04
김** 2016-04-04
강추! 완벽해요!
허니문 여행 준비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 실제 다녀와서보니,,,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이용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 2016-04-04
여** 2016-04-04
강추! 완벽해요!
여러가지로 상품 문의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